MY MENU

Q&A

제목

휜종아리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25
첨부파일0
조회수
555
내용

> 8세 여아 입니다. 전문적으로 피겨를 배우고 있는데요.종아리 부분이 휜것같아 문의 드립니다. 교정가능하면 기간과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또한 비수술적인지 수술방법인지도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저희는 지금 중국에서 훈련중이라 겨울방학때 한국가거든요..핸드폰은 연락이 읺됩니다.






안녕하세요 ^^



휜다리관리에 대해 문의주셨습니다.


첨부해주신 사진내용도 확인해보았습니다.

사진상으로는 휜종아리 모습이 보여지지만, 저희쪽에서 촬영한 자세가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은 방문상담 통해 체형상담을 받아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상황상 바로 다녀가지 못한다는 아쉬운부분이 있지만, 겨울방학에 국내에 들어오시면 꼭 방문상담 다녀가주세요.

모든 고객님의 체형과 문제점이 다르기때문에 직접 뵙고 현재의 모습을 체크하여 가장 알맞은 프로그램과 비용, 횟차를 안내받아주길 추천드립니다.


자녀분께서

피겨운동을 하고 계시다면 아무래도 특정적인 자세와 운동요법으로 오랜시간 훈련을 하기때문에 비대칭체형은 물론 휜다리까지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ㅠㅠ..

또한, 염려되는 부분은 성장기라는 현재의 상황입니다.


비용은 10회 85만원부터 기본관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관리기간은 고객님 스케줄에 따라 조율이 가능한 부분이니 걱정안하셔도 되시구요 ^^

지금처럼 해외에 계셔서 전화, 문자상담이 불가하신 분들께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친구찾기에서 아이디: com4548 을 검색 후 친구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  


유학생 분들께서도 방학기간을 통해 많이들 다녀가고 계십니다~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